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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LC 애니메이션 보조화면 사용법 1. 애니메이션 추가 시작 p0 일시중지 p1으로 설정 - 조건사용 선택후 디바이스 T0로 입력 & 조건식 추가 2. 강제종료 버튼 추가 3. 보조화면 2개 - 추가 후 각각 이미지 입력 (클립보드 이미지 붙여넣은 후 더블클릭) 4. 비트 부품 추 가 보조화면 번호에 따른 입력 5. 워드 부품 상태에따른 보조화면 선택 6. 숫자입력기를 통해 카운터값 값을 수동 설정 할 수 있도록 설정 2017. 4. 5.
PLC MasterK XP-Builder 터치스크린 제작 Master-K 터치스크린 제작하기 1. KGL_WK를 통해 레더도 작성 2. XP-Builder 실행 3. 아래와 같은 화면시 시리즈 모델 제품 설정 4. 도형 - 문자열을 통해 문자열 넣기 5. 비트 스위치 생성p0 값을 기동 버튼으로 기본 디바이스 값 할당 후 생성 6. 워드 램프를 통해 조건에 따른 이미지 변경 7. N상램프를 통해 디바이스 값의 상태에 따른 이미지 변경 8. 통신- 전송설정의 설정값 맞춘후 저장 9. 통신 - 보내기 2017. 4. 5.
PLC 함수 정리 1. 비트 명령 * D M0 : M0를 한 스켄 타임만 ON시켜라 다음 스켄은 OFF 2 . 플리커* TON함수를 통해 1초마다 T0값이 바뀌며 P1의 값은 계속 해서 점멸을 한다 * p10~12까지 각각 점멸 * p10~p13 까지 CTU함수에 의해 5번 카운트가 올라가면 종료 3. 전송명령MOV S D S1 S2 : S1 >S2 2017. 4. 4.
PLC 입력모듈 출력모듈(master K) 1. PLC 입력모듈p0- ~ p0F 1) 교류형2) 직류형 - 소스형입력단자에서 외부로 전류가 나갈때 - 싱크형입력단자로 전류가 들어올때 2. 디지탈 스위치 3. PLC 출력모듈p10~p1F1) Realay : 노이즈 영향 심함 2) 트라이액 출력외부전원 반드시 교류여야함(DC사용시 한번 ON되면 OFF가 안됨) 3)Transistor 반드시 DC여야함 2017. 4. 3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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